본문 바로가기

영남사이버대학교

2019년 여름 신학과 리트릿

존귀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축복이 사랑하는 신학과 모든 지체들에게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여름이 시작되기도 전에 더위가 성큼 찾아온 것을 보면서 기후변화에 대해 좀 더 관심을 갖고 환경보호를 위해 작은 일이라도 나부터 시작해야되겠다고 다짐하는 요즘입니다.

한 학기를 마감하면서 종강예배와 특강을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진행했습니다. 참석해주시고 협조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7월 신학과 리트릿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번 리트릿은 'JUMP HIGH'라는 주제로 진행할 것입니다. 그동안 더 높이 뛰어오르려고 했으나 어떻게 해야 신앙과 삶이 좀 더 높은 차원과 수준으로 성장할 수 있는지 모르시는 분들에게 좋은 통찰력을 얻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JUMP HIGH는
Jesus 예수 안에서
Unity 하나됨과
Maturity 성숙을 위해
Play 놀이하면서
High 함께 높은 차원으로 자신을 끌어올리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날짜는 7월 7일(주일) 저녁부터 9일(화)까지 2박 3일로 장소는 제주벧엘교회(담임 박길호 목사)와 용두암호스텔에서 진행합니다. 제주왕복항공권은 본인이 구입하시고, 회비는 숙박비와 투어 및 기타 경비 포함 100,000원입니다. 가족도 함께 참석이 가능하며 저도 제 아내와 함께 참석하겠습니다.

여름행사 준비와 여러 일정으로 위해 바쁘시겠지만 시간을 내셔서 참석하시면 후회 없는 리트릿이 될 것으로 확신하면서 기쁜 마음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신학과 공식 밴드에 체크하셔서 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신청은 7월 3일(수)까지 하시면 됩니다.

2015년에 실시했던 제1회 제주 리트릿 영상을 소개하며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TO4dTDsZw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