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화모음

하나님의 음성을 들어야 합니다.

오늘은 중요한 이야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마음의 문을 활짝 열고 제가 지금부터 하는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보시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세상을 살아가면서 인지하든지 혹은 인지하지 못하든지 간에 하나님은 살아 계십니다. 더구나 그 살아계신 하나님은 하나님은 어디에나 계십니다. 당신이 길을 걸어갈 때에도, 직장에서 일을 할 때에도, 학교에서 공부할 때에도, 혹은 친구들과 카페에서 수다를 떨 때에도, 아니면 당신이 깊은 슬픔에 잠겨 어두컴컴한 방 한 구석에서 흐느껴 울 때에도 하나님은 거기 계십니다.

 

 

하나님은 언제나 당신을 향해서 말씀하고 계십니다. 당신이 듣든지 혹은 듣지 못하든지 그것은 엄연한 사실입니다. 하나님이 당신에게 말씀하시지 않는 때는 없습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나님이 계시다는 것도, 그 분이 자신을 향해서 말씀하신다는 것도 알지 못합니다. 더구나 그분의 음성을 듣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당신이 하나님의 음성을 듣지 못한다고, 하나님이 계신 것을 눈치채지 못한다고 해서 그 분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해서는 안 됩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 옆에 있으면서 자신의 언어로 말하는 수 많은 생명체들의 존재를 지금도 알아채고 있지 못하니까요. 당신의 인식감각은 절대적으로 완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당신도 아실 것입니다.

 

성경에서 예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마 28:20). 주변의 소음이 아무리 시끄럽고, 어수선하며, 당신의 감각이 좀 무디다 하더라도 이제 당신이 영적인 귀를 좀 더 기울인다면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고,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살아계신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다면 당신의 삶은 새로운 변화를 맞게 될 것이고, 당신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놀라운 영적 세계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어떠한 어려움이 있다 하더라도 당신은 그 어려움을 극복하고 이겨낼 수 있는 신비한 힘을 얻게 될 것입니다.

'예화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생의 폭풍을 이기기 위해서는 ...  (0) 2014.09.11
영성의 세 단계  (1) 2014.09.11
돕는 손(The helping hand)  (0) 2014.09.03
악취가 나는 거름  (0) 2014.09.02
다른 사람을 함부로 판단하지 말라  (0) 2014.08.30